검색

[창간 30주년 축사] 김기현 대한방화문협회장

가 -가 +

김기현 대한방화문협회장
기사입력 2018-07-10

▲ 김기현 대한방화문협회장

먼저 소방방재신문 창간 30주년 기념호 발간을 애독자의 한사람으로서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시대의 요청과 독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는 소방방재신문 최기환 발행인을 비롯한 신문사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격려를 보냅니다.

 

소방방재신문은 항상 화재안전 등 국민생활 안전과 관련된 크고 작은 정보를 독자들에게 전달하는 정보통으로 우리나라 화재안전에 관련된 생생한 현주소를 정확하게 전달하고 문제점을 지적, 대안까지 제시하는 역할까지 훌륭하게 소화하고 있습니다. 

 

대한방화문협회도 강철제 방화문의 성능, 품질확보를 위해 회원사에 관련기준을 조기에 정착시켜 복합성능 제조업체, 건설업체, 소재업체 등의 관련 업체에 기술개발 및 자율적 품질관리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국민에게 보다 안전하고 신뢰받는 복합성능 방화문을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나라의 화재안전 등 국민안전에 관한 최고의 신문으로서 독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언론으로 성장하길 바라며 지금처럼 국민안전에 대한 목소리를 담아내는 신문, 독자와 소통하며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신문으로 꾸준히 정진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기현 대한방화문협회장

<저작권자 ⓒ 소방방재신문 (http://www.fpn119.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소방방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