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창간 30주년 축사] 김창영 한국안전인증원 이사장

가 -가 +

김창영 한국안전인증원 이사장
기사입력 2018-07-10

▲ 김창영 한국안전인증원 이사장  

안녕하십니까 소방방재가족 여러분!

 

대한민국 소방분야 최장수 언론 소방방재신문 창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안전 전문 지식을 공유하고 소방 관련 종사자들에 대한 처우 개선을 위해 힘써주시는 소방방재신문의 안전지대에 발자국을 남길 기회를 얻게 돼 영광입니다. 

 

지난 30년, 한 번의 결간 없이 달려옴은 소방방재신문의 안전에 대한 열정의 결과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30년이란 시간은 세상도 변하게 만듭니다. 세대의 흐름에 따라 대한민국에서 발생하는 사고나 화재 등의 원인은 참으로 다양해졌습니다. 우리 국민은 언제 찾아올지 모르는 위험 요소들에 대비해 예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소방방재신문과 함께 걸어왔던 그리고 함께하게 될 수많은 독자는 소방방재신문을 통해 보다 안전한 세상에서 살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한국안전인증원은 소방방재신문과 함께 ‘안전’을 위해 앞으로 나아갈 것을 약속합니다.

  

한 분야에서 최장수 언론이 된다는 것은 한순간 보여지는 신기루가 아닙니다. 소방방재신문은 긴 세월 속에 그 어떤 것에도 흔들리지 않는 신념 있는 언론입니다. 거북이처럼 묵묵하지만 신속한 판단력과 섬세한 관찰 능력을 지닌 소방방재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창간 30주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창영 한국안전인증원 이사장

<저작권자 ⓒ 소방방재신문 (http://www.fpn119.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소방방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