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창간 30주년 축사] 김태균 한국소방시설협회장

가 -가 +

김태균 한국소방시설협회 회장
기사입력 2018-07-10

▲ 김태균 한국소방시설협회 회장    

소방산업의 든든한 길라잡이 ‘소방방재신문’

 

지난 30년 동안 정론직필(正論直筆)로 국민과 소방가족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오고 있는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30주년을 맞이해 진심으로 축하 인사를 드립니다. 또한 어렵고 힘든 환경에서도 정보전달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해 오신 임직원들의 노고에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소방방재신문은 오랜 세월 동안 다양한 현장 소식과 소방분야의 법안과 정보들을 한발 앞서 제공해 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소방산업 발전과 권익을 옹호해 나가고 국민의 안전의식을 높여 소방분야 선진화와 산업발전에 크게 공헌해 나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협회도 정부로부터 위탁받은 업무의 수행은 물론 소방산업의 발전과 회원들의 권익보호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더불어 소방시설공사 분리발주 법제화 추진, 소방기술자 전문기술교육의 시행, 소방시설공사 기술자 배치 검토 등 좀 더 나은 소방환경 마련을 위해 다방면으로 최선을 다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협회의 노력과 소방분야 대표 언론사인 소방방재신문의 노력이 소방산업발전을 위한 길잡이가 되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소방방재신문 창간 30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소방업계를 선도해가는 정론지로 소방인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신문으로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김태균 한국소방시설협회장

<저작권자 ⓒ 소방방재신문 (http://www.fpn119.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소방방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