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창간 30주년 축사] 이기원 한국소방산업협동조합 이사장

가 -가 +

이기원 한국소방산업협동조합 이사장
기사입력 2018-07-10

▲ 이기원 한국소방산업협동조합 이사장     

안녕하십니까? 한국소방산업협동조합 이사장 이기원입니다.

 

올해로 창간 30년을 맞은 소방방재신문사에 커다란 축하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의 환경은 경제 발전에 따라 위험요인이 상존하고 대형화재 등 재난이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소방방재신문은 재난현장의 소식을 신속 정확하게 전달하고 안전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기여해 왔으며 지난 30년간 명실상부한 소방 분야 최고의 언론으로서 성장해 왔습니다.

 

또한 항상 국민의 안전만을 생각하며 꿋꿋이 외길을 걸어오면서 많은 업적을 남겼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소방관계자들에게 든든한 기둥 역할을 다하고 있으며 힘든 경제 상황에서 분투하고 있는 소방산업관계자들에게는 큰 용기를 줬습니다.

 

현실과 부합되지 않는 경우에는 채찍을 들기도 해 보다 밝은 풍토조성에도 역할을 다하고 방재 예방과 차세대 발전적인 안전사회를 위해 올바른 목소리를 담아내기도 했습니다.

 

안전에 관해 많은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분위기 조성에 언론의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항상 방재를 위해 최선봉에서 노력하시는 소방방재신문에 뜨거운 박수를 보내며 소방방재분야 전문 언론지로서 국민의 안전의식 제고를 위해 노력해온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한국소방산업협동조합은 소방관련단체간의 협력체제를 더욱 강화해 소방산업발전과 국민안전에 도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랑스러운 소방방재신문사로 무한 발전하기를 기원 드리며 축사를 마칩니다.

 

이기원 한국소방산업협동조합 이사장

<저작권자 ⓒ 소방방재신문 (http://www.fpn119.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소방방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