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창간 30주년 축사] 최인창 한국소방단체총연합회 총재

가 -가 +

최인창 한국소방단체총연합회 총재
기사입력 2018-07-10

▲ 최인창 한국소방단체총연합회 총재

소방방재신문 창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소방방재분야 안전 전문 언론으로, 국민의 안전의식 제고를 위해 노력해온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존경과 함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불모지와 같았던 소방과 안전 분야를 지난 30년간 임직원이 하나 돼 명실상부한 소방 안전 분야 최고의 언론으로 성장시켜 냈습니다. 

 

그동안 여러분이 흘린 땀과 노력이 온 몸으로 느껴지는 것 같아 소방가족의 일원으로, 국민의 한 사람으로 가슴 뭉클해 집니다.

 

안전은 복지입니다. 안전이 기본이고, 안전이 보장돼야 행복하게 잘 살 수 있다는 믿음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말. 바로 안전입니다. 

 

안전은 그냥 이뤄지는 것이 아닙니다. 안전에 관해 많은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그 중심에 언론의 역할이 있습니다.

 

소방방재신문이 초심을 잃지 않고 앞으로도 신속 공정한 정보를 전달해 국민의 안전의식을 제고하고, 재난예방의 대안을 제시하는 소방안전 분야 전문언론 본연의 역할을 다해 줄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소방단체총연합회도 소방관련 단체간의 협력 체제를 더욱 강화해 소방산업발전과 국민안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소방산업의 해외진출의 교두보 역할을 다 해 나갈 것입니다.

 

소방방재신문 창간 30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소방방재신문의 발전을 앞으로도 항상 응원합니다.

 

최인창 한국소방단체총연합회 총재

<저작권자 ⓒ 소방방재신문 (http://www.fpn119.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소방방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