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시즈글로벌, 재향소방동우회에 기부금 전달

소방 환우 후원 위해 올해도 2000만원 기부

가 -가 +

신희섭 기자
기사입력 2018-06-08

 

[FPN 신희섭 기자] = 소방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의 장갑을 전문적으로 생산ㆍ유통하고 있는 시즈글로벌(대표이사 김주인)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소방 환우 지원을 위해 재향소방동우회(회장 오세억)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시즈글로벌은 지난해 5월 대한민국 재향소방동우회와 소방 환우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 협약을 통해 시즈글로벌은 매년 2000만원의 기부금을 재향소방동우회에 전달키로 했다. 어려움에 처해 있는 소방 환우를 선정해 정기적으로 후원하기 위해서다.


시즈글로벌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사회 환원 사업을 계획하던 중 소방관의 업무 환경과 처우가 매우 열악하다는 소식을 듣게 됐다”며 “크지 않지만 우리 임직원 모두의 마음이 담긴 기부금으로 소방 환우들에게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소방동우회 관계자도 “다양한 분야의 기업이 소방에 관심을 높이며 기부문화 확산에 동참해 주고 있다”며 “시즈글로벌 임직원 모두의 마음이 담긴 기부금이 헛되이 사용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희섭 기자 ssebi79@fpn119.co.kr

<저작권자 ⓒ 소방방재신문 (http://www.fpn119.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소방방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