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마포소방서, 현장대응단 대원들 감사글 올라와

가 -가 +

정현희 기자
기사입력 2020-06-18

 

마포소방서(서장 김흥곤)는 서울시 ‘칭찬합시다’ 게시판에 현장대응단 대원들에 대한 감사글이 올라 왔다고 밝혔다.

 

감사의 글을 받은 대원들은 현장대응단 3팀 지휘팀, 진압대, 구조대 대원들로 지난 2일 대흥동 화재출동 건에 관한 내용이 담겨 있다.

 

 

게시글 작성자는 지난 2일 저녁에 건물 5층에서 화재가 발생해 119에 신고했다. 신속하게 출동한 소방관들은 화재를 진압해 위층과 옆 세대, 주변 건물로 불이 번지지 않았다고 적었다.

 

이후 화재 다음날 소방서장님을 비롯해 현장활동에 참여한 현장대응단 3팀 대원들이 찾아와 위로의 말 과 더불어 화재피해복구 재활센터를 운영, 피해주택의 잔해 제거의 큰 도움을 줬다고 했다.


작성자는 ”최소한의 피해로 진압을 해주신 마포소방서 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빠른 복구에 많은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지휘팀 신대섭 대원은 ”소방관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칭찬의 글을 써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소방관으로서 최선을 다해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현희 기자 ha50154a@fpn119.co.kr

<저작권자 ⓒ 소방방재신문 (http://www.fpn119.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소방방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