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해커스소방, 내달 11일 소방공무원 기본이론반 개강

가 -가 +

박준호 기자
기사입력 2020-04-21

[FPN 박준호 기자] = 최단기합격 공무원학원 해커스공무원과 해커스소방이 아모르이그잼을 전격 인수했다. 이로써 해커스 수험생들은 더욱 다양한 강사와 함께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할 수 있게 됐다.

 

해커스소방은 아모르이그잼소방을 전격 인수하고 내달 11일 기본이론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소방은 매일ㆍ매주ㆍ매월 진행되는 다양한 테스트와 하루 최소 300분 이상의 통제학습 등을 제공한다. 또한 획일적인 수업 과정이 아닌 수강생들의 학습 정도와 성적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시해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고 있다.
 
해커스소방이 아모르이그잼소방을 인수하면서 이그잼에 소속돼 있던 스타 강사진도 해커스소방으로 대거 입성했다. 기본이론반을 수강하는 수험생들은 과목마다 자신에게 더 잘 맞는 강사를 선택할 수 있다.

 

해커스소방은 기본이론반 개강에 앞서 지난 17일과 24일, 내달 8일에 총 3회의 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소방공무원 시험제도와 가산점 제도, 소방공무원 경쟁률 등 수험생이라면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정보를 다룰 계획이다.

 

2부에서는 실제 해커스소방 합격생 멘토의 합격 전략을 공유하고 설명회 참석자들이 궁금한 사항을 물어보는 Q&A를 진행한다. 해커스소방은 설명회 참석자들에게 소정의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소방 관계자는 “이그잼소방 인수로 더욱 강력해진 라인업과 다양한 강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해커스소방과 함께 최단기에 소방공무원 시험에 합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준호 기자 parkjh@fpn119.co.kr

<저작권자 ⓒ 소방방재신문 (http://www.fpn119.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소방방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