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창간 31주년 축사] 류해운 대한소방공제회 이사장

가 -가 +

류해운 대한소방공제회 이사장
기사입력 2019-07-10

▲ 류해운 대한소방공제회 이사장

창간 3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더불어 안전하고 행복한 대한민국의 소방언론 리더로서 입지를 키워 가기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귀사 임직원들의 노고에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최근 안전에 대해 높아진 국민의 요구에 부응하고 기상이변 등 빈번히 발생하고 있는 복잡ㆍ다양한 재난에 걸맞은 정부 정책 추진이 요구되는 시대에 맞춰 소방정책에 관한 조언과 홍보를 위해서 소방언론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 생각하게 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정부에서 ‘내 삶의 책임지는 국가’를 국정운영의 최고 목표로 삼아 ‘안전사고 예방ㆍ재난 안전관리의 국가책임체계 구축’ 등을 국정과제로 수행하는 등 국민 생명을 최우선시하고 있어 참 다행이라 여겨집니다.

 

앞으로 복잡ㆍ다양한 재난의 효율적인 대응을 위해 통합적 재난관리 체계를 구축해 소방청의 ‘안전한 나라·행복한 국민, 대한민국 119’ 비전이 잘 구현돼야 할 것입니다.

 

창간 31주년을 맞이한 소방방재신문이 앞으로도 소방방재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해줄 것을 기대해봅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의 건승을 빕니다.

 

류해운 대한소방공제회 이사장

<저작권자 ⓒ 소방방재신문 (http://www.fpn119.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소방방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