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창간 31주년 축사] 이기원 한국소방산업협동조합 이사장

가 -가 +

이기원 한국소방산업협동조합 이사장
기사입력 2019-07-10

▲ 이기원 한국소방산업협동조합 이사장

안녕하십니까, 한국소방산업협동조합 이사장 이기원입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소방방재 분야를 대표하는 정론지인 소방방재신문 창간 3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훌륭한 자리 메김을 하고 있는 오늘날의 소방방재신문을 이끌어 주시고 화재 사고를 비롯한 모든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사회 구현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최기환 발행인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날 미디어 환경이 급속도로 다변화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끊임없는 노력으로 무수히 많은 정보를 손쉽게 접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 다양하고 신속한 정보뿐 아니라 신뢰성과 전문성을 갖춘 소방방재신문이 소방방재사업의 길잡이가 돼 향후 재난대처에 대해 나아가야 할 방향과 소방방재에 대한 문제점 및 개선방향 등을 적시에 제시하는 그 막중한 역할에 대해 다시 한번 중요성을 절실히 느끼는 바 입니다.


한국소방산업협동조합도 소방방재신문과 더불어 정도의 길을 가며 본연의 임무에 충실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31주년을 축하드리며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이기원 한국소방산업협동조합 이사장

<저작권자 ⓒ 소방방재신문 (http://www.fpn119.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소방방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