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창간 31주년 축사] 전혜숙 국회 행정안전위원장

가 -가 +

전혜숙 국회 행정안전위원장
기사입력 2019-07-10

▲ 전혜숙 국회 행정안전위원장

안녕하십니까? 국회 행정안전위원장 전혜숙 국회의원입니다.

 

소방방재신문 창간 3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31년간 소방방재신문을 이끌어 오신 최기환 대표님과 취재에 애쓰시고 계신 소속 기자 분들의 노고에 격려과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소방방재신문은 대한민국의 소방방재 분야 대표 언론사로 1988년 설립 이래 소방방재 관련 공무원, 산업계, 학계 등 다양한 현장에서 오피니언 리더의 입지를 지켜왔습니다.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화재와 각종 재난 현장에 대한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 전달을 하는데 기여해왔으며 소방방재 관련 업계 종사자들의 어려움을 대변하고 그들의 권익을 옹호하기 위한 노력 또한 아끼지 않았습니다. 현실과 부합되지 않는 경우 채찍을 들기도 해 소방방재 분야의 풍토를 조성하고 재난 예방ㆍ발전적 안전사회를 위해 올바른 목소리를 지속적으로 내주고 계십니다.

 

현대의 재난 형태는 점점 복잡하고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재난에 대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를 예방하고 안전에 대해 국민이 공감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만드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그래서 언론의 역할이 매우 중요합니다. 소방방재신문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방방재분야 언론사로서 안전을 예방하는 길잡이의 역할을 잘 해주실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 또한 국회 행정안전위원장으로서 안전한 대한민국과 국민의 행복을 위해 법ㆍ제도적 환경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소방방재신문 창간 3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빠르고 정확한 정보, 풍부하고 실속 있는 내용으로 국민에게 다가가는 유익한 언론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전혜숙 국회 행정안전위원장

<저작권자 ⓒ 소방방재신문 (http://www.fpn119.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소방방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