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창간 31주년 축사] 주승호 한국소방기술사회장

가 -가 +

주승호 한국소방기술사회장
기사입력 2019-07-10

▲ 주승호 한국소방기술사회장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3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988년 창간해 지금까지 소방분야 대표 언론지로서 다양하고 깊이 있는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고 소방인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힘 써오신 소방방재신문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현재 우리나라 소방분야는 소방공무원의 국가직 전환 법안 통과와 국가화재안전기준센터 설립 추진 등 그 어느 때보다도 활발하게 긍정적 방향으로의 변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큰 재난ㆍ재해를 겪고 나서야 재조명 받는 소방인들의 처우 개선이 매우 안타깝습니다만 이렇게라도 높아진 국민의 관심 속에서 변화를 모색할 수 있다는 점에서는 바람직한 변화라고 생각합니다.

 

아울러 우리 한국소방기술사회도 작년부터 국가화재안전기준센터 설립 및 화재안전기준 고도화 용역을 소방청으로부터 수주해 적극 참여하는 등 소방분야의 변화에 도움이 되고자 소속 회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지속적으로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회는 소방인들의 권익과 올바른 방향으로 제도개선을 위한 노력할 것이며  소방방재신문과 함께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협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소방방재신문 창간 31주년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지금까지처럼 객관적인 시각과 소신있는 발언으로 국민에게 신뢰받는 소방분야 언론지로서 무한히 발전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승호 한국소방기술사회장

<저작권자 ⓒ 소방방재신문 (http://www.fpn119.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소방방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