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창간 31주년 축사] 최규출 한국지진안전기술원장

가 -가 +

최규출 한국지진안전기술원장
기사입력 2019-07-10

▲ 최규출 한국지진안전기술원장

창립 31주년을 축하합니다.

 

우리는 한 세대를 20년 기준으로 나누고 있습니다.


소방방재신문이 성년이 돼 급속한 발전을 하고 있음을 실감합니다. 제가 처음 만난 소방방재신문은 한참 성년이 된 직후였는데 벌써 15년이란 성상을 더 쌓았습니다.


이 기간 동안 눈부신 성장과 발전은 최기환 발행인을 비롯한 여러 기자들의 땀과 노력의 대가라 여깁니다. 그 노고에 깊은 찬사와 경의를 보냅니다.


새로운 사옥 마련으로 신나게 일하는 기자들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도 더욱 발전할 수밖에 없는 발전환경을 갖고 있다고 봤습니다. 두 번에 걸친 신문사 방문으로 느낀 감정이었습니다.


항상 긍정적인 자세로 임하는 대표님과 기자들의 그 열정이 지금보다 더 높은 이상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항상 소방 발전의 이정표가 돼주시고 지금까지 관행으로 건드리지 못한 산업체의 가려운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주는 손이 돼주시길 바랍니다. 이런 마음과 자세가 소방 발전과 신문사 발전의 큰 틀이 되리라 믿습니다.


세대가 바뀌어도 소방방재신문사는 영원하게 그 진가를 발휘하는 소방의 등대가 되는 길을 가도록 저도 지원하겠습니다. 이토록 발전하는 계기를 담당하신 대표님과 기자분 들의 노고를 그리며 그동안 대단히 수고하셨습니다. 더욱 발전하는 신문사로 거듭나시기 바랍니다.

 

최규출 한국지진안전기술원장

<저작권자 ⓒ 소방방재신문 (http://www.fpn119.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소방방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