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창간 31주년 축사] 최인창 한국소방단체총연합회 총재

가 -가 +

최인창 한국소방단체총연합회 총재
기사입력 2019-07-10

▲ 최인창 한국소방단체총연합회 총재

안녕하십니까? 저는 사단법인 한국소방단체총연합회 총재 최인창입니다.


먼저 소방방재신문 창간 31주년을 사단법인 한국소방단체총연합회의 약 150만 회원ㆍ단체를 대표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소방방재신문은 지난 30여 년간 오직 국민의 안전과 소방관ㆍ의용소방대원ㆍ소방관계인들의 권익ㆍ사기진작을 위해 묵묵히 소임을 다하고 있는 대한민국 소방의 산증인입니다.

 

강산이 세번이나 변할 오랜 세월동안 단 한 번의 결간도 없이 수많은 사고 현장과 소방관련 산업계ㆍ학계ㆍ관계기관 등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국민과 국회, 소방청 등에 전달하는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왔습니다. 명실상부한 소방안전 오피니언 리더의 입지를 지켜온 전문언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난 31년 동안 국민과 소방가족과의 약속을 지켜온 최기환 대표의 노고와 임직원 여러분들께 보여주신 헌신과 투철한 기자정신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급변하는 우리 사회에서 국민의 안전한 삶을 위해 살신성인하는 소방가족들에게 자신이 속한 영역에 정통하면서 보다 빠르고 진보된 소식을 전달받아 전문업무에 전념할 수 있도록 속 시원하게 대변해 주는 소방정통 언론에 대해 고마움과 필요성을 절감하며 생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소방방재신문은 소방방재관련 공무원과 산업계ㆍ학계 등 종사자들에게 이 분야의 소식과 지식, 정보를 발 빠르게 전달하고 관련인의 편익을 옹호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다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대한민국 소방방재의 최일선에서 1년 365일 24시간 각종 재해ㆍ재난사고 현장에서 살신성인 국민의 생명과 재산보호에 헌신하는 소방관, 의용소방대원, 소방 관계자 등 약 150만 소방가족의 대변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주실 것을 확신하면서 다시 한번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3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끝으로 소방방재신문이 온ㆍ오프라인을 통해 소방방재 뿐만 아니라 사회안전 심층보도를 실현해 국민의 안전의식을 높이고 이 분야의 선진화를 이뤄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최인창 한국소방단체총연합회 총재

<저작권자 ⓒ 소방방재신문 (http://www.fpn119.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소방방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