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창간 31주년 축사] 한호연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가 -가 +

한호연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기사입력 2019-07-10

▲ 한호연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소방방재신문 창간 31주년을 축하합니다.

 

국민안전에 관한 언론문화의 발전을 위해 달려온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31주년을 맞아 소방산업공제조합 임직원을 대표해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31년 동안 소방인의 알권리와 소방발전을 위해 언론의 사명인 정론직필을 통해 소방인의 권익증진과 소방행정, 소방안전분야에 든든한 대변자 역할을 해주신 ‘소방방재신문’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끊임없이 소방발전을 위해 예리한 눈과 넓은 귀로 국민과 함께 호흡하는 매체로서 한층 더 성장하기를 기대하며 밝은 앞날을 위해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우리 조합은 소방가족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애정어린 성원과 관심으로 지난 4월 창립 10주년을 맞이했고 작년 11월 양재동 신사옥을 확보했습니다. 그리고 소방사업자의 업무상 과실로 제3자에게 손해배상사유 발생 시 조합원사의 비용부담 없이 보상할 수 있는 공제가입 의무화를 입법추진 중에 있습니다. 소방사업체를 위한 펀드 조성으로 소방산업 성장을 유도해 소방산업에서도 카카오나 쿠팡과 같은 유니콘 기업을 육성할 수 있는 사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조합이 추진하는 두 가지 사업이 완수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지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31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소방산업공제조합과 소방방재신문을 사랑하는 소방가족 여러분 모두에게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호연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저작권자 ⓒ 소방방재신문 (http://www.fpn119.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소방방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