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횡성소방서 소방장 박흥규, 직장문화 개선 아이디어 공모전 ‘최우수상’

가 -가 +

119뉴스팀
기사입력 2019-04-22

▲강원 횡성소방서 우천119안전센터 소방장 박흥규 

횡성소방서(서장 유중근)는 우천119안전센터에서 근무하는 박흥규 소방장이 강원도청에서 공무원을 대상으로 주최한 ‘직장문화 개선을 위한 월별 캠페인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행복한 직장문화를 정착시키고 일하고 싶은 근무환경을 조성하고자 소방공무원을 포함한 강원도 소속 공무원을 대상으로 직장문화 개선 실천과제 아이디어를 공모했다.

 

아이디어 공모 접수 기간은 지난달 11일부터 이달 5일까지 진행됐다. 박흥규 소방장은 ‘올해의 열정人, 당신의 열정을 믿으셔야 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아이디어를 공모해 평가단의 개인별 심사표에 의한 점수부여한 심사로 최종 7건(최우수 1, 우수 2, 장려 4)에 포함, 총 77점의 점수를 받아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흥규 소방장에게는 오는 24일 강원도청 기획관 집무실에서 최우수상 상장 수여와 강원상품권 30만원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박 소방장은 지난 2월 인사혁신처 주관으로 ‘공무원 후생복지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에도 참가해 다자녀 출산 장려에 따른 근무환경 개선이라는 주제로 입선작에 선정되는 등 아이디어맨으로 불리고 있다.

 

119뉴스팀 119news@fpn119.co.kr

<저작권자 ⓒ 소방방재신문 (http://www.fpn119.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소방방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