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119REO, ‘소방관, 당신의 色’ 전시회 개최

오는 14~16일, 국회의원회관 2층 홀서 열려

가 -가 +

유은영 기자
기사입력 2019-02-09

[FPN 유은영 기자] = 화재와 구조, 구급 등 소방관의 전문성을 색으로 표현한 ‘소방관, 당신의 色’ 전시회가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김상희, 인재근, 이재정 국회의원실에서 주최하고 공상 불승인 소방관을 돕는 소셜벤처 119REO가 주관한다.

 

전시회는 소방관의 전문성을 색으로 표현한 사진 전시, 시민이 자신의 이름을 적어 소방관 실루엣을 완성하는 시민 참여 전시, 폐방화복 업사이클링 가방, 파우치 등 119REO의 제품 전시 등으로 구성된다.

 

전시 첫날인 14일에는 이건 선임 소방검열관(주한 미 공군 오산기지)의 사회로 박승균(남양주소방서), 이종인(부천소방서) 등 현직 소방관의 토크쇼가 진행된다.

 

전시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119REO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우 119REO 팀장은 “어느새 연민이 돼버린 대한민국 소방관을 안전에 대한 전문가이자 우리와 함께 살아가는 이웃으로 인식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며 “많은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유은영 기자 fineyoo@fpn119.co.kr

<저작권자 ⓒ 소방방재신문 (http://www.fpn119.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소방방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