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019 신년사] 주승호 한국소방기술사회장

‘소방안전사회 선도’ 기해년에도 계속됩니다

가 -가 +

주승호 한국소방기술사회장
기사입력 2019-01-10

▲ 주승호 한국소방기술사회장

소방방재신문 구독자 여러분!


희망찬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방방재신문 구독자분께도 만사형통하는 한 해 되길 기원합니다.


2019년에는 한국소방기술사회 설립 이후 가장 뜻깊은 해가 될 것 같습니다. 그간 연중 3회의 소방기술사를 꾸준히 배출했음에도 1000여 명이 채 되지 못했던 소방기술사의 총원수가 올해 1000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측되기 때문입니다.

 

이는 소방분야의 부족한 인력난을 조금이나마 해결하고 한국소방기술사회 또한 회원 수 증가를 바탕으로 현시점보다 좀 더 공익을 위한 활동에 매진할 수 있는 인적 자원의 확보라는 긍정적 방향의 전환점이 될 것입니다.


이러하듯 우리 한국소방기술사회의 소방안전사회 선도를 위한 노력은 2019년 기해년에도 계속될 것이며 소방청을 비롯한 유관단체, 언론사 등 관계기관과 협조해 대한민국 안전사회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소방방재신문에서도 많은 도움 주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불철주야 소방분야의 소식을 전달하고 중지(衆智)를 모아 국민의 알 권리를 충실히 충족시켜 준 소방방재신문사의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도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주승호 한국소방기술사회장

<저작권자 ⓒ 소방방재신문 (http://www.fpn119.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소방방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