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용산소방서, 제56주년 소방의 날 기념행사

가 -가 +

119뉴스팀
기사입력 2018-11-09

 

용산소방서(서장 김형철)는 9일 5층 강당에서 제56주년 소방의 날 기념행사를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제56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개최된 이번 행사는 소방발전에 기여한 소방공무원ㆍ유공 민간인을 포상하고 도약과 화합의 계기 마련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 화재 진압과 인명 구조 등 각종 재난현장에서 활약한 소방대원과 의용소방대원, 소방행정 발전에 기여한 유관기관ㆍ단체 유공자 35명에 대해 행정안전부장관, 소방청장, 서울시장, 소방서장 등의 표창이 수여됐으며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형철 서장은 “제56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소임을 다하고 있는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 소방 관계인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역사 기록에도 나와 있듯 조선전기 금화도감부터 이어진 소방의 정신을 잊지 말고 우리 모두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를 위해 더욱 노력하자”고 말했다.

 

119뉴스팀 119news@fpn119.co.kr

<저작권자 ⓒ 소방방재신문 (http://www.fpn119.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소방방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