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방재신문의 창간 36주년을 내화채움구조협회 회원사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단 한 번의 결간 없이 지금까지 업계의 발전을 위해 큰 역할을 해 오신 최기환 발행인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소방방재신문은 소방방재 분야 최장수 언론으로 소방 관련 정보와 지식을 널리 알리고 안전 분양에서 소방이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을여 왔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36년의 전문성과 역량을 바탕으로 소방방재 산업의 건강한 발전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화채움구조협회는 건축ㆍ소방 분야의 법적 규제와 정책이 산업 현장에서 합리적으로 적용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품질인정제의 건설 현장 도입이 본격화되면서 기관ㆍ산업ㆍ학계에 걸쳐 협회의 역할이 커지고 있습니다. 책임감을 가지고 품질인정제의 안정적인 정착과 기술 개발에 협력하겠습니다. 나아가 건축물의 화재 안전과 내화채움구조 산업의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36주년을 축하드리며 더욱 사랑받는 언론으로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노상언 내화채움구조협회장
<저작권자 ⓒ 소방방재신문 (http://www.fpn119.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