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NEWS

산업·기업

오피니언

사람&사람

119플러스

119NEWS

소방 채용

포토&영상

사건·사고

안전관리 일일 상황

광고
광고
주식회사 성화플러스 배너광고
화이어캅스
광고
[2021 신년사] 김미경 전국의용소방대연합회장
“모두에게 좋은 일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김미경 전국의용소방대연합회장   |   2021.01.11 [10:21]

▲ 김미경 전국의용소방대연합회장

안녕하십니까. 사랑하고 존경하는 전국의 소방가족 여러분. 전국의용소방대연합회장 김미경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다사다난했던 경자년이 지나고 신축년이 다가왔습니다. 지난해는 전 세계가 코로나19 라는 유례없는 역병으로 몸살을 앓았습니다. 아직도 코로나19는 우리 바로 옆에서 몸과 마음을 가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고난과 역경에도 불구하고 지금도 고군분투하며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애쓰고 계신 전국의 모든 소방공무원분께 사랑과 존경의 인사를 올립니다.


아울러 한 해 동안 전국 방방곡곡, 굳이 들춰보지 않은 작은 곳까지 우리의 가족과 이웃을 위해 봉사하신 전국 의용소방대원 한 분 한 분의 귀한 손을 잡고 서로의 온기를 나누며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소방 가족 여러분의 뜨거운 땀방울이 있었기에 새해를 무사히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신축년 흰 소띠의 해는 ‘상서로운 기운이 일어나는 해’라고 합니다. 이제는 힘들었던 2020년을 곱게 보내시고 흰 소의 상서로운 기운을 받아 소방 가족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일이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끝으로 전국의 모든 소방공무원분과 의용소방대원분 그리고 그분들의 가족이 코로나19 이전처럼 함께 모여 자유롭게 어울리는 그 날까지 항상 건강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미경 전국의용소방대연합회장

<저작권자 ⓒ 소방방재신문 (http://www.fpn119.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FPN-소방방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