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NEWS

산업·기업

오피니언

사람&사람

119플러스

119NEWS

소방 채용

포토&영상

사건·사고

안전관리 일일 상황

광고
광고
주식회사 성화플러스 배너광고
화이어캅스
광고
소방인들의 공간ㆍ카이안과, 의료 검진 MOU 체결
소방인들의 공간 회원, 안과 관련 검진ㆍ수술 시 할인 혜택
박준호 기자   |   2020.02.13 [10:57]

▲ 소방인들의 공간과 카이안과가 업무제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부터)이철우 소방인들의 공간 지원국장, 이상만 카이안과 홍보이사  © 소방인들의 공간 제공

 

[FPN 박준호 기자] = 카이안과(대표원장 권형구)가 소방인들의 공간과 지난 10일 업무협약을 맺고 회원들에게 할인 혜택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권형구 원장과 이상만 홍보이사, 이희국 소방인들의 공간 감사처장, 이철우 지원국장 등이 참석했다.

 

이 협약으로 소방인들의 공간 임직원과 회원들은 카이안과에서 안과 관련 검진과 수술 시 할인을 비롯한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소방인들의 공간’은 소방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과 전ㆍ현직 소방공무원 등 소방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페이스북이나 네이버 밴드 등 SNS에서 의견을 나누는 모임이다.

 

권형구 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소방인들의 공간 임직원과 회원들에게 고급 의료 혜택을 제공해 삶의 질 향상에 도움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철우 지원국장은 “소방인들의 공간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도와준 카이안과 관계자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상호 협력해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내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준호 기자 parkjh@fpn119.co.kr

<저작권자 ⓒ 소방방재신문 (http://www.fpn119.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FPN-소방방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