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해동부소방서, 설 명절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일제 캠페인

가 -가 +

119뉴스팀
기사입력 2020-01-23

▲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캠페인  © 정민호

  

김해동부소방서(서장 박승제)는 23일 오후 2시 김해시외버스터미널~신세계백화점과 김해시 일원 7개소에서 ‘설 명절에는 고향집에 안전을 선물하고 안심을 담아오세요’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일제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박승제 서장이 직접 참여한 가운데 시외버스터미널과 경전철 가야대역 등 김해시 주요 귀성객의 이동거점 장소에서 소방서 직원, 의용소방대 등 200여 명이 플래카드ㆍ어깨띠, 물티슈, 홍보전단지 등을 활용해 귀성객들의 안전한 명절 보내기 홍보를 했다.

  

 

소방서 관내에는 주택이 2만8천여 가구가 있다. 화재도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으므로 ‘고향집, 주택용 소화기 설치 홍보’는 매우 중요한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다.

  

박승제 서장은 “설 명절, 안전한 고향집을 위해 주택용 소방시설이라는 특별한 선물을 하면 더욱 뜻 깊은 시간을 보낼수 있다”며 “소방서에서는 설 연휴 특별경계근무를 통해 시민 여러분의 안전하고 행복한 명절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119뉴스팀 119news@fpn119.co.kr

<저작권자 ⓒ 소방방재신문 (http://www.fpn119.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소방방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