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티웨이항공, 소방관과 함께 시민 안전 벽화 그리기

금천소방서 부지서 웹툰 작가ㆍ캘리그래피 작가 참여

가 -가 +

박준호 기자
기사입력 2019-10-19

▲ 티웨이항공 직원들과 소방관들이 벽화를 그리고 있다.  © 티웨이항공 제공

 

[FPN 박준호 기자] = 티웨이항공(대표 정홍근) 직원들과 소방관들이 함께 시민 안전을 위한 봉사활동에 나섰다.

 

지난달 말 티웨이항공 사내 봉사동아리 회원들은 서울구로소방서 소방관들과 금천소방서 부지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웹툰 작가와 캘리그래피 작가도 참여해 약 25m 길이의 벽에 ‘안전’을 주제로 한 그림과 ‘안전에 완전을 더하다’라는 메시지 등을 다채롭게 채워 넣었다.

 

특히 벽화를 그린 금천소방서는 서울에서 유일하게 소방서가 없던 지역이다. 새로 지어지는 소방서 공사 현장에서 봉사활동을 펼쳐 의미를 더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벽화 그리기는 소방관들과 함께 안전이라는 가치를 시민에게 공유할 수 있는 뜻깊은 활동이었다”며 “앞으로도 티웨이항공만의 특색 있고 따뜻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여의도 샛강공원 생태정화 봉사와 보육원 요리 봉사 등 따뜻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박준호 기자 parkjh@fpn119.co.kr

<저작권자 ⓒ 소방방재신문 (http://www.fpn119.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소방방재신문. All rights reserved.